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 약관

 

1 (총칙)

 

1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더함에스피 (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http://changojigi.com) 및 기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서비스 이용절차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용어의 정의)

1.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 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회사 및 회사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이 약관을 동의하고 가입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보관품이라 함은 회원이 회사에 보관을 의뢰하여 회사가 보관하는 물건 및 물품을 말합니다.

 

4. “꺼내기라 함은 회원이 회사에 위탁한 보관품에 대하여 보관 이용을 종료하고 물품을 되돌려 받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5. “쿠폰이라 함은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서비스이용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수단을 말합니다.

 

6. “멤버십이라 함은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제공하는 유료 멤버십 보관 서비스를 말합니다.

 

7. 위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릅니다.

 

 

3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인터넷 사이트(http://changojigi.com) 첫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회사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 이용자에게 불리한 약관을 개정할 때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부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웹사이트에 별도 사전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5.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개정 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하며,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회원 탈퇴(계약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고, 약관 적용일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 삼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배상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사업 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에게 통지하고 제 17 조에 정한 방법에 따라 회원에게 환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회원 가입/탈퇴)

 

5 (회원 가입 신청 및 거부)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62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신청,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 등이 있는 경우

 

3) 이미 가입된 회원과 이름 및 CI(본인확인기관의 개인식별정보), DI(중복가입 확인정보) 또는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가 동일한 경우

 

4) 회원 탈퇴한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재가입 신청을 하는 경우

 

5)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부당한 이용 신청임이 확인되는 경우

 

6)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하게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회원정보에 대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등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변경사항의 미 통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는 회원에게 그 책임이 있습니다.

 

 

 

6 (회원 계약 해지 및 자격상실)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계약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계약해지를 요청하면 환불 정책에 따라 즉시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자격을 제한 및 정지, 계약을 해지시킬 수 있으며 그 결정이 결제 이후라면 17조 환불 정책에 따라 환불합니다.

 

1) 이용 신청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용역,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회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으로 회사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 회사의 운영에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고 회사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 회사의 회원 및 직원에게 폭언 또는 음란한 언행을 하여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 회사에 이유 없는 잦은 연락이나 소란 또는 협박, 인과관계가 입증되지 않는 피해에 대한 보상(적립금, 현금, 상품) 요구 등으로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 회사를 통해 구입한 상품 또는 서비스에 특별한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후 상습적인 취소, 전부 또는 일부 반품 등으로 당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당해 회원의 취소 반품 비율이 당사의 평균 취소 반품률 보다 50% 이상 높을 경우에 상습적인 것으로 인정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 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자격을 상실시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 자격 상실 전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5. 이용계약이 회사에 의해 해지되는 경우 회원의 재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그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하여 할 수 있습니다. 회원에 대한 통지는 회사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회원이 검색할 수 있는 상태에 이르렀을 때 도달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가 운영하는 웹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게시함으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3(서비스 이용)

 

8 (서비스 이용 신청)

1. 회원은 회사에게 다음의 방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을 신청합니다.

 

1) 회사의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상품 선택, 신청자 정보, 결제 정보 등의 정보를 입력하여 신청

 

2) 회사 고객센터에 상품 선택, 신청자 정보, 결제 정보 등을 제공하여 대리 신청

 

 

9 (계약의 성립)

1. 회사는 제 8조와 같은 서비스 이용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구매 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하게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회사의 승낙이 제 10 조 제 1 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10 (수신확인통지)

1. 수신확인통지는 서비스 이용에 대해 회사가 회원에게 웹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SMS, 채팅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해당 내용을 고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신청에 따라 회원에게 웹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SMS, 채팅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에 대한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3.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서비스 이용 변경 및 취소 요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서비스 정책 및 환불 정책에 따라 회원의 요청사항을 처리합니다.

 

 

11 (서비스의 제공 범위)

1. 본 서비스는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제공하는 물품의 보관 서비스 및 이와 관련된 각종 부가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1) 보관 서비스: 회원의 서비스 이용 신청으로 회원 소유의 물품을 회사에 위탁 보관하는 서비스입니다.

 

2) 픽업 서비스: 회원의 서비스 이용 신청으로 요청한 장소로 회사 또는 회사가 지정한 배송사가 방문하여 회원의 보관품을 수거하는 서비스입니다.

 

3) 꺼내기 서비스: 회원의 서비스 이용 신청으로 요청한 장소로 회원의 보관품을 회사 또는 회사가 지정한 배송사를 이용해 배송하는 서비스입니다.

 

4) 세탁 서비스 : 회원의 서비스 이용 신청으로 회원 소유의 물품을 회사에 위탁하여 회사의 제휴사를 통해 세탁하는 서비스 입니다.

 

5) 렌탈, 판매 대행 서비스 : 회원의 서비스 이용 신청으로 회원 소유의 물품을 회사에 위탁하여 회사 또는 회사의 제휴사를 통해 제 삼자에게 유료로 렌탈 또는 판매하는 서비스 입니다.

 

3. 회사는 제 2항의 각 호의 서비스 이외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각 서비스의 제공 범위, 제공 방식, 제한 사항, 이용 금액은 회사가 결정하며 이를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안내합니다.

 

5. 회사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 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서비스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 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 회사가 합리적으로 예측할 수 없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위 공지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2 (서비스 이용 변경 및 취소 정책)

1. 회원은 보관 서비스 예약 후에도 서비스 변경, 취소를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사항을 처리하고, 다음 기준에 따라 회원에게 위약금을 부과합니다.

 

1) 회원이 방문 일시를 지정하여 보관 서비스 예약 후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경우

 

. 회원이 15시 이전 보관 예약 시 당일 15시까지 무료 예약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하며, 회원이 15시 이후 보관 예약 시 익일 15시까지 무료 예약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 회원이 보관 예약한 일시가 일요일 및 공휴일일 경우, 도래하는 첫번째 영업일 15시까지 무료 예약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 회원이 호의 무료 예약 변경 및 취소 가능 시간 경과 후 부터 지정한 방문일시 전까지 서비스 변경, 취소를 회사에 요청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위약금 5,000원 및 박스 제공 비용을 청구하고, 회원의 보관 서비스 계약을 변경 또는 취소 처리 합니다.

 

. 122항의 사유로 픽업 서비스 제공이 불가하거나, 또는 회원이 지정한 방문 일시 당일 서비스 변경, 취소를 회사에 요청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위약금 10,000원 및 박스 제공 비용을 청구하고, 회원의 보관 서비스 계약을 변경 또는 취소 처리 합니다.

 

2) 회원이 방문 일시를 지정하지 않고 서비스 예약 후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경우 (방문 택배, 무인택배함, 편의점 접수 방식 포함)

 

. 회원이 15시 이전 보관 예약 시 당일 15시까지 무료 예약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하며, 회원이 15시 이후 보관 예약 시 익일 15시까지 무료 예약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 회원이 이 보관 예약한 일시가 일요일 및 공휴일일 경우, 도래하는 첫번째 영업일 15시까지 무료 예약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 회원이 호의 무료 예약 변경 및 취소 가능 시간 경과 후 부터 회사 또는 회사가 지정한 배송사가 픽업 서비스를 개시하기 전까지 서비스 변경, 취소를 회사에 요청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위약금 5,000원 및 박스 제공 비용을 청구하고, 회원의 보관 서비스 계약을 변경 또는 취소 처리 합니다.

 

. 122항의 사유로 픽업 서비스 제공이 불가하거나, 또는 회원이 회사 또는 회사가 지정한 배송사가 픽업 서비스를 개시한 당일 이후 서비스 변경, 취소를 회사에 요청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위약금 10,000원 및 박스 제공 비용을 청구하고, 회원의 보관 서비스 계약을 변경 또는 취소 처리 합니다.

 

2. 회원의 보관서비스 예약 후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인해 픽업 서비스 제공이 불가할 경우 회사는 회원의 보관서비스 계약을 취소하고 제17조에 따라 환불합니다.

 

1) 회원이 예약한 방문일에 회사 또는 회사가 지정한 배송사가 방문을 할 수 없고 회원과 일정 변경 협의가 불가한 경우

 

2) 회원이 예약한 방문일에, 회원이 지정한 연락처로 회원과 연락이 불가하여 픽업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무응답, 연락처 및 주소 오기재 등)

 

3) 회원이 예약한 택배 서비스의 방문 픽업 수거가 회원의 사정으로 2회 이상 취소되었을 경우

 

4) 포장 미비 등을 포함하여 회원의 서비스 미 인지 또는 과실로 인해 픽업 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3.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여 회사에서 제공 및 배송한 포장 박스 수량보다 보관함 수량이 적을 경우, 회사는 추가 지급된 박스 제공 비용을 회원에게 청구할 수 있으며, 박스 당 3,000원이 결제됩니다.

 

4. 회원은 픽업이 완료된 보관품에 대한 서비스 변경, 취소를 회사에 요청할 수 없으며, 보관품의 검수 및 등록을 마친 후 보관품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13 (계약의 연장)

1. 보관서비스의 계약 만료일까지 꺼내기 의사를 표시하지 않았을 경우, 연장 의사가 있다는 것으로 간주하고 보관기간 연장에 대한 결제를 회사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계약 연장에 대한 결제는 보관서비스의 계약 만료일 익일에 회사에서 결제를 진행하며, 회원이 가장 최근에 제공한 대금 결제 방법을 이용합니다. 해당 경우에는 금융기관의 약관이나 약정서의 규정에 불구하고 결제 청구서, 기타 관련 증서 없이 자동 결제 처리 절차에 의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3. 보관기간 연장은 1개월 단위로 이루어지며, 결제가 완료됨과 동시에 계약의 연장이 성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회원의 대금 지급 방법에 문제가 있어 연장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회원은 미 결제된 기간에 대한 보관료를 회사에 지급한 후 보관품에 대한 꺼내기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미 결제 보관 상태가 30일 이상 지속될 경우, 회사는 제 142항에 따라 회원의 보관품을 임의 처리할 수 있습니다.

 

 

14 (보관품 보관)

 

1. 회사는 정부, 법원, 수사 기관 기타 법률상 적법한 요청이 있는 경우 서비스를 중단시킨 후 조사 등이 진행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보관서비스의 계약 만료일이 지난 경우 회사는 13조에 의해 계약 연장을 시도할 수 있으며, 회원의 사유로 인해 계약 연장이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아래의 항목에 따라 회사는 회원의 보관품을 처리합니다.

 

1) 회사는 보관 서비스의 계약 만료일후 30일 이내에 2회 이상 계약 만료 사실을 회원에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문자메시지 또는 유선으로 통보합니다.

 

2) 회사가 보관 서비스의 계약 만료일 후 1호에 따라 회원에게 통보했으나, 회원이 회사에 정보 관리 의무를 다 하지 않음으로써 회원과 연락할 수 없거나 서비스 이용 의사 확인이 불가한 경우, 회사는 회원의 해당 보관품을 임의로 처분 또는 폐기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보관 서비스의 계약 만료일 후 보관품을 수령하고자 할 때에는 13 조에 의해 계약 연장 후 계약 종료를 통해 보관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미 결제된 보관료 지불을 거부했을 경우, 회사는 회원의 해당 보관품을 임의로 처분 또는 폐기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보관 서비스의 계약 만료일로부터 30 일이 지난 후에도 보관품을 찾아가지 않거나 계약 연장이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회사는 회원의 해당 보관품을 임의로 처분 또는 폐기할 수 있습니다.

 

5) 2~4 호에 의해 회사가 회원의 보관품을 임의로 처분 또는 폐기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일체의 민형사상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은 그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4 (대금 결제)

 

15(대금 결제의 지급 방법과 시기)

1. 회사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금 지급 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 회사에서 현재 서비스 중인 것에 한합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 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휴대폰 결제

 

6) 기타 회사에서 정하는 통상적인 방법의 대금 결제 등

 

16 (간편 결제 서비스)

1. 회원은 간편결제 서비스의이용과 관련하여 카드 결제정보(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 비밀번호 등), 휴대폰 결제정보(통신사, 휴대폰 번호, 결제 비밀번호 등), 은행 계좌 정보 등을 카드 회사, 통신사, 은행에 제공하여 인증 및 승낙을 받음으로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여 서비스 이용에 대한 결제를 하면서 입력한 카드 결제정보 및 수거, 꺼내기 서비스 관련 정보(주소, 연락처 등)는 회원의 동의를 받아서 이후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사 또는 PG가 보관합니다.

 

3. 승인된 간편 결제 서비스를 통하여 서비스 이용료를 지불하거나, 서비스 추가 및 연장을 위해 회사가 등록된 지불 수단을 통하여 청구 및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의 사유로 인해 결제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에게 결제 진행에 필요한 정보 등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17 (환불 정책)

1. 회원이 보관 예약 후 서비스를 취소하는 경우 예약 시 결제한 예약금은 전액 환불되며, 12조에 의해 위약금 및 박스 제공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보관 예약 후 서비스 이용료를 결제하면 예약 시 결제한 예약금은 전액 환불됩니다.

 

3. 회원이 지불하는 서비스 이용료는 보관품의 수거, 보관, 관리 등의 전반 서비스를 포함하는 비용으로, 수거서비스를 개시한 후로는 보관서비스의 계약 만료일 이전에 보관품을 회수하여도 서비스 이용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4. 보관서비스의 계약 만료일 이후 제 13조에 의해 계약 연장이 되었을 경우 연장된 계약기간에 대한 서비스 이용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5. 멤버십 서비스의 가입 이후 회원이 멤버십 서비스 취소/해지,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제 208항에 의거하여 환불할 수 있습니다.

 

6. 4조의 이유로 서비스가 중단되었을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중단 사실을 웹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공지하고 아래와 같은 공식에 따라 환불합니다.

 

1) 환불금액 = (전체 결제금액-배송료-선택서비스 이용료) * (남은 보관기간()/전체 보관기간())

 

7. 62항 및 제 23조의 이유로 서비스가 중단되었을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중단 사실을 웹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공지하고 아래와 같은 공식에 따라 환불합니다.

 

1) 환불금액 = (전체 결제금액-배송료-선택서비스 이용료) * (남은 보관기간()/전체 보관기간())

 

8. 환불은 회원이 결제한 수단으로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해당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할 경우 회사는 회원의 동의 후 다른 지불수단으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

 

 

5 (쿠폰 및 수익금, 멤버십)

 

18 (쿠폰)

1. 회사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회원에게 회사의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사용처, 거래 금액 등에 따라 쿠폰의 사용 및 사용 기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쿠폰의 지급 및 사용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회사가 정한 정책에 따르며, 회사는 웹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화면 등을 통하여 이를 회원에게 안내합니다.

 

4. 회원은 쿠폰을 본인의 거래에 대해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떠한 경우라도 쿠폰을 타인에게 매매 또는 양도하거나, 실질적으로 매매 또는 양도와 동일하게 볼 수 있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5. 회원이 부당 또는 부정하게 쿠폰을 취득한 경우 회원은 쿠폰을 사용할 수 없으며, 회사는 이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6. 6 조 및 제 12 조에 따라 계약이 해지 또는 변경된 때에는 사용한 쿠폰은 회수되며 반환하지 않습니다.

 

 

19 (포인트 및 수익금)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수익금 분배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사에서 제시한 정액 또는 비율만큼 수익금을 포인트 형태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2. 일정액 이상의 수익금을 보유한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누적된 수익금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하여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3. 현금 전환이 가능한 최소 포인트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결정되며, 현금 전환 시 발생할 수 있는 은행 송금 수수료 및 제 비용은 회원에게 입금되는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4. 현금 전환 시 1포인트(일 포인트)1(일 원)의 가치를 원칙으로 합니다.

 

5. 회원은 현금 전환 시 수취할 계좌를 지정해야 하며, 회사가 정하는 기준 내에서 계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이 지정한 입금 계좌의 예금주는 회원과 동일인임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원이 지정한 입금 계좌의 예금주가 회원의 정보와 상이한 경우 송금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조건에 맞는 계좌 관련 서류 증빙이 완료될 때까지 송금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7. 현금 전환은 소득세법상 기타 소득으로 처리되며, 세액은 회사에서 부담합니다. 회사는 현금 지급과 소득 신고를 위해 회원의 정보를 추가로 요구할 수 있습니다.

 

1)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성명

 

2) 주민등록번호

 

8. 회원은 포인트를 현금으로 지급받는 경우, 자신의 계좌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하며, 부정확한 정보의 입력으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이 일체 부담합니다.

 

9. 유효기간이 경과하여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20 (멤버십)

 

1. 멤버십 서비스는 회원의 요청에 의한 유료 서비스 이며, 가입 결제일로부터 1년 동안 유지됩니다.

 

2. 멤버십 서비스의 제공 범위, 제공 방식, 제한 사항, 이용 금액, 결제 방식은 회사가 결정하며 이를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안내합니다.

 

3. 멤버십을 가입한 회원은 가입 기간 내에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기한 경과 시 이월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4. 멤버십은 연간 서비스이며, 멤버십 서비스의 계약 만료일까지 해지 의사를 표시하지 않았을 경우, 갱신 의사가 있다는 것으로 간주하고 멤버십 갱신에 대한 결제를 회사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5. 멤버십 갱신에 대한 결제는 멤버십서비스의 계약 만료일 익일에 회사에서 회원이 가장 최근에 제공한 대금 결제 방법을 이용하여 진행합니다. 해당 경우에는 금융기관의 약관이나 약정서의 규정에 불구하고 결제 청구서, 기타 관련 증서 없이 자동 결제 처리 절차에 의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6. 멤버십 갱신은 1년 단위로 이루어지며, 결제가 완료됨과 동시에 계약의 연장이 성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회원의 대금 지급 방법에 문제가 있어 3회 이상 갱신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회사는 멤버십 갱신을 취소하며 회원의 서비스를 해지합니다.

 

8. 멤버십 취소/환불, 해지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멤버십 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았으며, 가입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멤버십 가입 취소 및 전액 환불

 

2) 멤버십 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았으며, 가입결제일로부터 7일이 경과하여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멤버십 가입 취소 및 위약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 환불

 

. 월 구독 가입 시 : 월 구독 1개월 비용 위약금 발생

 

. 연 구독 가입 시 : 연 구독 결제금액의 10% 비용 위약금 발생

 

3) 멤버십 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가입일자와 상관없이 멤버십 취소 및 환불 불가하며, 중도 해지는 불가합니다. 회원이 신청한 결제 방식에 따라 결제금액은 청구되며, 멤버십 기간은 약정된 기간까지 유지 후 종료됩니다.

 

9. 멤버십 비용이 결제되지 않았을 경우, 회원은 서비스를 변경 및 해지할 수 없으며, 멤버십 서비스 이용 및 보관품의 꺼내기 신청이 제한됩니다.

 

 

6 (회사와 회원의 의무사항)

 

21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회원이 위탁한 보관품을 다룰 때 선량한 관리자의 의무를 다합니다.

 

2. 회사는 관련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지하고 이를 준수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SMS,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 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5.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보관품을 인수하면 외관상의 하자여부를 확인하며, 이 때 확인된 정보는 회원에게 고지하고 처리에 대한 확인 및 동의를 받습니다.

 

 

22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반드시 회사의 서비스 상세 내용과 이용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한 후 이용 신청 및 결제를 하여야 합니다. 이용하려는 서비스 등의 내용을 확인하지 않고 이용 신청 및 결제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 손해는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이 약관 및 회사가 서비스 화면에서 고지하는 내용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 약관 및 고지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실,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합니다.

 

3. 회원은 자신의 명의가 도용되거나 제삼자에게 부정하게 사용된 것을 인지한 경우 즉시 그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결제방법을 사용함에 있어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결제수단의 임의 사용 등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회사, 결제수단의 적법한 소유자, PG의 손실과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하는 신용카드 결제정보 또는 휴대폰 결제정보에 대한 관리 책임이 있으며, 이를 제삼자에게 제공, 누설하거나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6. 서비스 이용 시 결제와 관련하여 회원이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7.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정당하고, 적법한 사용 권한을 가지고 있는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회사는 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 결제수단의 적법성 등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 진행을 중지하거나 해당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8. 회원은 회사가 서비스를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회사에 협조하여야 하며, 회사가 회원의 이 약관 위반행위를 발견하여 회원에게 해당 위반행위에 대하여 소명을 요청할 경우 회원은 회사의 요청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9. 회사는 보관함 입고 완료 후 회원에게 앱을 통해 입고 사실을 고지하며, 회원은 보관 내역을 확인해야 합니다. 회원이 보관 내역을 확인하지 않음으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10. 회원이 세탁 서비스를 신청 시 회사는 회원에게 앱을 통해 인수증을 발행하여 세탁 사실을 고지합니다. 회원은 세탁 내역을 확인해야 하며, 회원이 세탁 내역을 확인하지 않음으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11. 회원은 계약 만기일까지 계약 연장 또는 종료 의사를 표시해야 하며 이에 대한 의사표현을 하지 않음으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12. 회원은 회사가 정하고 인정하는 방식에 따라 쿠폰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23 (회원의 금지행위)

1. 회사는 서비스의 신뢰성을 제고하고 안전한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은 행위를 금지합니다.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방법에 의하지 아니하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

 

2) 타인의 명의, 신용카드 정보, 계좌 정보 등을 도용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3) 회사가 정하지 않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쿠폰을 취득하거나 사용하는 행위

 

4)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무단 변경 또는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을 송신 또는 게시하는 행위

 

5) 회사 및 기타 제삼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행위

 

6) 회사 및 기타 제삼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회사가 운영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쿠폰 또는 이득을 부당하게 확보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통하여 서비스 이용, 가입 등의 행위를 하는 것처럼 가장하는 경우

 

9)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회사는 회원이 본조의 금지 행위를 행하는 경우 제 6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3. 회사는 필요한 경우 회원의 금지행위 사실을 관련 정부기관 또는 사법기관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4. 기본/스몰 박스 보관서비스에 있어서 회원은 아래의 품목 보관을 회사에 요청하지 않습니다.

 

1) 파손 위험이 있는 물건: 유리, 전구, 거울, 그릇 등

 

2) 부패하거나 상할 수 있는 물건: 음식, 음료, 통조림 등

 

3) 변질 가능성이 있는 물건: 모피류, 화장품, 제조약, , 액체류 등

 

4) 자전거보다 크거나 무거운 물건: 침대, 냉장고 등

 

5) 폭발 위험이 있는 물건: 스프레이, 라이터 등

 

6) 법적 문제가 있는 물건: 유해성 물질, 의약용품, 마약 등

 

 

5. 회사는 회원이 4항의 물품을 보관 신청 했을 경우 서비스 이용해지의 권한이 있으며, 서비스 도중에 4 항의 물품이 발견되었을 때는 회원에게 관련 사실을 전달 후 폐기 또는 착불로 반송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의 금지행위로 인해 계약이 해지될 경우 177항의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되며, 폐기 또는 반송 시 비용이 발생했을 때는 회원이 해당 비용을 부담합니다.

 

 

7 (회원 정보 관리)

 

24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이 규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2. 서비스 외의 단순히 링크된 제삼자 제공의 서비스에 대하여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 등을 제휴사 또는 협력사 등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회원의 회원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정보 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동법시행령에 따라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 파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또한, 회사는 객관적으로 계정 정보 도용 피해가 우려되는 경우에는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임시 조치, 이용 제한, 계정 정보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조치가 취해지는 경우 회사는 조치일 30 일 전까지 개인 정보 파기 등 필요한 조치가 취해진다는 사실, 일시 및 항목을 명시하여 제 10 조에 따라 통지 또는 공지합니다.

 

 

25 (회원정보의 관리)

1. 회원명, 연락처, 주소 및 간편결제 관련 정보에 대한 관리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이러한 정보를 타인에게 양도, 대여할 수 없습니다.

 

2. 회사는 귀책사유 없는 회원정보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은 회원의 회원정보가 도용되거나 제삼자가 무단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지체 없이 회사에 통지하여야 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회사에 이를 지체 없이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은 경우에는 도용 또는 제삼자의 무단 사용으로 인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신청 시 기재하거나 제공한 사항이 잘못되었거나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회사에 해당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5.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음에도 해당 사항을 수정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한 각종 손해와 잘못된 수정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는 당해 회원이 부담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손해배상)

 

26 (손해 배상)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귀책사유인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서비스 및 그의 이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회원의 어떠한 피해에 대하여 그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 함으로 인하여 회사의 영업활동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해당 회원은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3.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법행위를 하거나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를 한 회원으로 말미암아 회사가 회원 이외의 제삼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 제기를 받는다면 해당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해당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4. 회사의 배송이 아닌 택배사를 통한 배송 과정 중에서 분실 및 파손, 변질이 발생하는 경우 지정된 택배사의 손해배상 규정에 적용되며 회사에서 그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7 (회사의 면책)

1.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 계정 정보(사회 관계망 서비스 아이디, 비밀번호, 결제 비밀번호), 간편결제 서비스 등록 정보 등을 타인에게 제공하거나 회원의 관리 소홀로 유출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회원의 기회 비용 손실 및 정신적 피해 보상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224항의 금지 물품을 보관했거나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보관품의 변질 또는 파손이 일어났을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천재 지변 및 기타 불가항력으로 인해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보험료 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이외 회원이 약관을 확인하지 않았거나 회원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봉인, 포장 등으로 인하여 보관여부를 판단할 수 없는 물건에 대해서는 파손, 변질, 또는 분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세탁 후 꺼내기

서비스의 경우 회사는 세탁소 앞 배송 후 세탁소의 확인 시점까지 보관품의 손상 및 분실을 책임지며, 세탁소 도착 확인 후 보관품의 손상 및 분실에 대해서는 제휴사 및 관할 제휴 세탁소에서 책임집니다.

 

1) 세탁 후 꺼내기 서비스 신청 후 회원과의 연락 두절 또는 협의 불가로 인해 세탁물이 30일 이상 장기 보관된 경우, 세탁법령에 따라 세탁물을 처리하며, 이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0일 이상 장기 보관된 세탁물에 대한 처리는 회원과 협의하여 진행하거나, 연락 또는 협의가 불가할 경우 회사와 제휴사는 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28 (책임의 소멸)

1. 회사의 명백한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한 보관품의 파손 및 분실이라 할지라도, 그에 대한 회사의 책임은 회원이 보관품을 인수한 일자로부터 7 일까지 유효하며, 회원이 유효 기한 이내에 손해 내용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이메일,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하여 회사에게 서면으로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면 회사의 책임은 소멸됩니다.

 

2. 회사는 보관함 입고 완료 후 회원에게 앱을 통해 입고 사실을 고지하며, 회원은 보관 내역을확인해야 합니다. 보관함 입고 완료 고지 후 7일 이내에 회원이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면, 회사의 책임은 소멸됩니다. , 회사의 귀책으로 인한 보관품의 파손, 분실이 입증될 경우, 일부 배상할 수 있습니다.

 

 

9 (기타)

 

29 (민원처리 및 분쟁조정)

1. 회사가 민원처리 및 분쟁조정을 하는 경우 회사는 제삼자의 입장에서 공정하게 조정에 임합니다.

 

2. 회사의 분쟁조정에 대하여 회원은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30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이 약관과 관련된 사항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률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3. ,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명확하지 아니한 경우의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주문하기 바로가기
카카오톡 상담하기